잡담 요즘 라미 사파리 만년필로 글씨쓰면서 놀다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캣타워🐱 조회 13회 작성일 2026-06-25 20:43:33 댓글 2

본문

갤럭시탭용 S펜도 라미에서 나온거 있길래 그거나 살까 고민해봤거든?


거의 5만원돈 하더라


아무리 생각해도 에바인거같아서 그냥 여름용 셔츠 5벌 (15만원어치) 사고 말았어.



...뭔가 이상한데? 

댓글목록

북루리님의 댓글

profile_image 북루리 작성일
난 스스디 조물락조물락하다가 내려놓고

운동화 샀슴 ㅋ

캣타워🐱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캣타워🐱 원글 작성일
반년전까지 3개 살돈으로 이제 한개 겨우 사는데 쉽게 사지지가 않더라 그말입지요 ㅎ
전체 8,02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