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요즘 라미 사파리 만년필로 글씨쓰면서 놀다가
페이지 정보
본문
갤럭시탭용 S펜도 라미에서 나온거 있길래 그거나 살까 고민해봤거든?
거의 5만원돈 하더라
아무리 생각해도 에바인거같아서 그냥 여름용 셔츠 5벌 (15만원어치) 사고 말았어.
...뭔가 이상한데?
댓글목록
북루리님의 댓글
북루리
작성일
난 스스디 조물락조물락하다가 내려놓고
운동화 샀슴 ㅋ
운동화 샀슴 ㅋ
캣타워🐱님의 댓글의 댓글
캣타워🐱
원글
작성일
반년전까지 3개 살돈으로 이제 한개 겨우 사는데 쉽게 사지지가 않더라 그말입지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