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아이피 바꿨는데... 잘 돌아가나 ?
본문
근데 왜 잘 돌아가지?
dns캐시 변경되는데 시간 좀 걸린다 아님??
바로되네.. 뭐지..;;
댓글목록
캣타워🐱님의 댓글
캣타워🐱
작성일
들어가진다에요
리뉴아님의 댓글
리뉴아
작성일
잘되네용
트라린님의 댓글
트라린
작성일
어쩐지 잠깐 접속이 안 되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