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아!! 4K 240Hz 듀얼모드 모니터 사고 싶다!!
페이지 정보
등급: ★★★☆☆[영원의 메아리] / 종족: 엘프 / 성격: 광기 / 역할: 딜러 / 공격방식: 물리 / 배치: 중열
본문
솔직히 4K는 인터넷이나 문서작업만 해도 글자가 선명해져서 만족도가 높고
FHD 480Hz 모드로 리듬게임 해보고 싶은데
모니터 바꿀 핑계거리가 필요하드아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등급: ★★★☆☆[영원의 메아리] / 종족: 엘프 / 성격: 광기 / 역할: 딜러 / 공격방식: 물리 / 배치: 중열
솔직히 4K는 인터넷이나 문서작업만 해도 글자가 선명해져서 만족도가 높고
FHD 480Hz 모드로 리듬게임 해보고 싶은데
모니터 바꿀 핑계거리가 필요하드아악!!!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