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요즘 시국에 컴퓨터 고장나면 말 그대로 폭망이라
페이지 정보
등급: ★★★☆☆[영원의 메아리] / 종족: 엘프 / 성격: 광기 / 역할: 딜러 / 공격방식: 물리 / 배치: 중열
본문
잘 작동하고 있으면 최대한 건들지 않는게 상책임.
나중에 좀 안정화되면 한번 분해해서 청소해야 할듯..
댓글목록
루미님의 댓글
루미
작성일
내 PC 메인보드가 애즈락이라 그런가 램 소캣 4개 중 2개가 인식이 잘 안되는 거 같음.
그냥 램 16기가로 살다가 가격이 싸지는 시절이 오면 DDR5로 넘어가던가 해야겠음.
그냥 램 16기가로 살다가 가격이 싸지는 시절이 오면 DDR5로 넘어가던가 해야겠음.
리뉴아님의 댓글의 댓글
리뉴아
원글
작성일
와 나도 애즈락에 램 16기가인데 ㅋㅋ
루미님의 댓글의 댓글
루미
작성일
옛날 애즈락은 안 그랬는데
요샌 뭐 고자락이라는 소리 들을 정도로 하자가 많더만.
특히 램 소캣 고장나는 건 애즈락 고질병인가봄.
전에 PC 중고로 방출할때 메인보드가 애즈락이라고 하니까
바로 돌아오는 질문이 "램 인식 잘돼요?" 였음.
요샌 뭐 고자락이라는 소리 들을 정도로 하자가 많더만.
특히 램 소캣 고장나는 건 애즈락 고질병인가봄.
전에 PC 중고로 방출할때 메인보드가 애즈락이라고 하니까
바로 돌아오는 질문이 "램 인식 잘돼요?" 였음.
리뉴아님의 댓글의 댓글
리뉴아
원글
작성일
난 요즘 애즈락이 옛날 애즈락보다 좋아졌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나.
다음 메인보드는 어느 브랜드로 가는게 좋을려나...
다음 메인보드는 어느 브랜드로 가는게 좋을려나...
북루리님의 댓글
북루리
작성일
이번에 컴터 사보고 큰 깨닳음을 얻음
브가 스스디 안샀는데도 320 ㅋㅋㅋㅋㅋ
쓰던 컴퓨터 고장만 나지마라
브가 스스디 안샀는데도 320 ㅋㅋㅋㅋㅋ
쓰던 컴퓨터 고장만 나지마라
리뉴아님의 댓글의 댓글
리뉴아
원글
작성일
와 제가 4년전에 3070달린 완본체 120정도에 샀는데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