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KV 정보가 많이 공개 됐었더라구
페이지 정보
본문
근데 놀라울 정도로 관심이 안가서 하나도 모르고 있었다.
초기엔 어그로도 세서 떡밥을 물었지만
그 후로는 관심조차 안줌.
지들이 잘 만들면 흥하겄지.
안되면 망하는 거고.
댓글목록
리뉴아님의 댓글
리뉴아
작성일
ㅋㅋ 나도 언제부턴가 kv 떡밥으로 어그로가 안 끌려서 관심 끊었는데
루미님의 댓글의 댓글
루미
원글
작성일
자극적인 부분은 얼추 공개된 거 같고
그 다음부터 공개되는 건 개인의 취향적인 부분이니까.
그런 면에서 나에겐 흥미가 동하지 않는 장르, 비주얼이었음.
그 다음부터 공개되는 건 개인의 취향적인 부분이니까.
그런 면에서 나에겐 흥미가 동하지 않는 장르, 비주얼이었음.
캣타워🐱님의 댓글
캣타워🐱
작성일
게임플레이 영상 뜬거 보고 일말의 기대도 접음
그이후로 나오는 글들은 평가조차 없고 갖고놀거리도 없는 이거 까주세요~ 하는 글 들이라 재미도 없더라
그이후로 나오는 글들은 평가조차 없고 갖고놀거리도 없는 이거 까주세요~ 하는 글 들이라 재미도 없더라
루미님의 댓글의 댓글
루미
원글
작성일
턴제, 모바일의 턴제라...당장 스타레일부터 떠오르는데
스타레일만한 퀄리티를 만들 순 있나? 싶긴 하지.
실제로 나올쯤이면 폴리싱을 통해 공개된 것보다
더 깔끔하게 나오긴 하겠지만, 나에겐 비주얼이나 장르가 안 맞아서
자연스럽게 관심이 꺼지더라.
가끔씩 튀어나오는 kv 글은 의미없는 후타나리 글이거나
억까스러운 표절 주장하는 글이었고.
스타레일만한 퀄리티를 만들 순 있나? 싶긴 하지.
실제로 나올쯤이면 폴리싱을 통해 공개된 것보다
더 깔끔하게 나오긴 하겠지만, 나에겐 비주얼이나 장르가 안 맞아서
자연스럽게 관심이 꺼지더라.
가끔씩 튀어나오는 kv 글은 의미없는 후타나리 글이거나
억까스러운 표절 주장하는 글이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