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서브노트북을 윈10으로 재설치함.
페이지 정보
등급: ★★★☆☆[영원의 메아리] / 종족: 엘프 / 성격: 광기 / 역할: 딜러 / 공격방식: 물리 / 배치: 중열
본문
워낙 오래 써서 윈도우 상태가 안 좋아지기도 했고,
8년 넘은 노트북에 윈11은 좀 안 맞는 거 같아서 윈10으로 재설치함.
일단 반응속도는 윈10이 확실히 빠름.
윈11은 뭔가 반응이 굼뜨단 말이지.
데스크탑은 산 지 4년밖에 안 돼서 그나마 덜한데,
이 노트북은 8년도 넘어서 윈11을 거의 턱걸이로 지원하는 수준임(노트북용 8세대 i5).
근데 윈10이 오래된 버전이기도 하고, 개인용 ESU 종료도 임박한 물건이라 그런지
원드라이브 같은 기본 앱들부터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는 등
지금 쓰기는 불편한 것도 사실인 듯.
댓글목록
루미님의 댓글
루미
작성일
절치부심해서 12는 좀 잘 나올련가 모르겠네.
북루리님의 댓글의 댓글
북루리
작성일
마소 : 그런 당신에게 ai를 끼얹어 드리겠습니다.
루미님의 댓글의 댓글
루미
작성일
크아악
리뉴아님의 댓글의 댓글
리뉴아
원글
작성일
일단 올해는 안 나오는게 거의 확실시되는 분위기고
내년에도 나올수 있을지 장담을 못해서리..
내년에도 나올수 있을지 장담을 못해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