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서브노트북을 윈10으로 재설치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리뉴아 조회 11회 작성일 2026-06-24 20:09:05 댓글 4

등급: ★★★☆☆[영원의 메아리] / 종족: 엘프 / 성격: 광기 / 역할: 딜러 / 공격방식: 물리 / 배치: 중열

본문

워낙 오래 써서 윈도우 상태가 안 좋아지기도 했고,

8년 넘은 노트북에 윈11은 좀 안 맞는 거 같아서 윈10으로 재설치함.


일단 반응속도는 윈10이 확실히 빠름.

윈11은 뭔가 반응이 굼뜨단 말이지.

데스크탑은 산 지 4년밖에 안 돼서 그나마 덜한데,

이 노트북은 8년도 넘어서 윈11을 거의 턱걸이로 지원하는 수준임(노트북용 8세대 i5).


근데 윈10이 오래된 버전이기도 하고, 개인용 ESU 종료도 임박한 물건이라 그런지

원드라이브 같은 기본 앱들부터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는 등

지금 쓰기는 불편한 것도 사실인 듯.

댓글목록

루미님의 댓글

profile_image 루미 작성일
절치부심해서 12는 좀 잘 나올련가 모르겠네.

북루리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북루리 작성일
마소 :  그런 당신에게 ai를 끼얹어 드리겠습니다.

루미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루미 작성일
크아악

리뉴아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리뉴아 원글 작성일
일단 올해는 안 나오는게 거의 확실시되는 분위기고
내년에도 나올수 있을지 장담을 못해서리..
전체 8,02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