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서버리스 웹사이트 말인데
본문
웹브라우저 캐시나 쿠키값이나
이런거를 스토리지/시드 삼아서
웹사이트 들어왔던 애들끼리 백그라운드로 데이터 뽑아서 주고 받게...
아.. 그러면 악성코드랑 다를바 없나..
아니면 그리드플러그인 처럼 플러그인을 만들던가? 이거도 좀 그런가? 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웹브라우저 캐시나 쿠키값이나
이런거를 스토리지/시드 삼아서
웹사이트 들어왔던 애들끼리 백그라운드로 데이터 뽑아서 주고 받게...
아.. 그러면 악성코드랑 다를바 없나..
아니면 그리드플러그인 처럼 플러그인을 만들던가? 이거도 좀 그런가? ㅋ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