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짐이 많으면 크로스백은 에바라서
페이지 정보
본문
평소에 워낙에 싸들고다니는게 많다보니까 가방이 자연스럽게 커지는데
크로스백에 보부상처럼 매고 다니다가 얼마전에 백팩으로 바꿨음
근데 백팩은 만원 버스나 지하철에서 눈총을 많이 받는단 말이지
오늘은 다시 크로스백으로 바꿔매고 나왔는데... 좋지 못한 선택이었다.
물건 많으면 백팩이 짱이야.
그냥 얌전히 백팩 매고 다니고 크로스백은 물건 적을때나 들고 다닐라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