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이젠 퇴근후엔 FPS를 하기 힘든 몸이 되어버렸어
페이지 정보
본문
그래도 아직 샷빨은 살아있긴 한데
체력이슈로 피로도가 급격하게 몰려오네
아직 10시밖에 안됐는데 침대가 나를 부른다...
체력이 떨어져서 컨디션이 나빠지면 멀미가 또 나더라고
댓글목록
리뉴아님의 댓글
리뉴아
작성일
fps도 젊을 때 많이 해둬야 하는 장르 중 하나라지.
캣타워🐱님의 댓글의 댓글
캣타워🐱
원글
작성일
하지만 시간이 갈 수록 발전된 게임들이 나오는 장르기도 해서 환장.
늙기싫음
늙기싫음
북루리님의 댓글
북루리
작성일
배그 솔로 한시간만해도 진이 쭉쭉 빠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