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어... 나 97년인가 98년에?? 소프트맥스에 면접보러 갔었슴
본문
오래되서 가물하긴해 ㅋ
회사가니 다들 일하느라 바쁘더라고
그때 나랑 이야기 했던 형이 그림 잘그리는 형이었는데
사실 그 형 그림보고 반해서 같이 일 해보고 싶어서 간거였슴
난 소맥 게임은 하나도 해본적이 없었슴 ㅋㅋ
결과적으로 잘 안되긴 했는데
그 형은 지금 ..
댓글목록
루미님의 댓글
루미
작성일
AI 예찬론자가 돼버린 그 분?
마이벙커님의 댓글의 댓글
마이벙커
원글
작성일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