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어... 나 97년인가 98년에?? 소프트맥스에 면접보러 갔었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마이벙커 조회 83회 작성일 2026-06-22 18:27:44 댓글 2

마이벙커를 만들고 있습니다. 방송도 하고 있습니다. 버미육입니다. 읍니다 세대입니다.

본문


오래되서 가물하긴해 ㅋ 


회사가니 다들 일하느라 바쁘더라고 


그때 나랑 이야기 했던 형이 그림 잘그리는 형이었는데


사실 그 형 그림보고 반해서 같이 일 해보고 싶어서 간거였슴


난 소맥 게임은 하나도 해본적이 없었슴 ㅋㅋ


결과적으로 잘 안되긴 했는데




그 형은 지금 .. 



댓글목록

루미님의 댓글

profile_image 루미 작성일
AI 예찬론자가 돼버린 그 분?

마이벙커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마이벙커 원글 작성일
ㅋㅋㅋㅋ
전체 8,00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