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작년에 ssl 적용 안되서 끙끙거렸던게 도메인 업체쪽 문제였을 수도 있다는 것을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북루리 조회 40회 작성일 2026-06-22 13:22:35 댓글 3

마이벙커의 아이돌 북루리입니다. Mybunker Great Again!!

본문



그런 경우도 있다고 한다..


오늘 검색하다가 봄


내년엔 도메인 업체 옮겨야겠다.


저렴하고 문제 없는 도메인 업체를 찾아봐야겠다.


지금 업체는  자기네 웹사이트 업데이트도 제대로 안하는 데라서  신뢰가 없긴 함.



댓글목록

캣타워🐱님의 댓글

profile_image 캣타워🐱 작성일
음 그래서 전 도메인은 맨날쓰던 가비아를 씁니다
비싸!!

마이벙커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마이벙커 작성일
일할떄 가비아랑 고도몰이랑 까페24 돌아가면서 썼었는데 비싸

샘플린님의 댓글

profile_image 샘플린 작성일
가비아 쓰자가 가비아 면접 떨어지고 클플꺼 쓰는 중 ㅋㅋㅋㅋ
전체 8,00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