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작년에 ssl 적용 안되서 끙끙거렸던게 도메인 업체쪽 문제였을 수도 있다는 것을 ??
본문
그런 경우도 있다고 한다..
오늘 검색하다가 봄
내년엔 도메인 업체 옮겨야겠다.
저렴하고 문제 없는 도메인 업체를 찾아봐야겠다.
지금 업체는 자기네 웹사이트 업데이트도 제대로 안하는 데라서 신뢰가 없긴 함.
댓글목록
캣타워🐱님의 댓글
캣타워🐱
작성일
음 그래서 전 도메인은 맨날쓰던 가비아를 씁니다
비싸!!
비싸!!
마이벙커님의 댓글의 댓글
마이벙커
작성일
일할떄 가비아랑 고도몰이랑 까페24 돌아가면서 썼었는데 비싸
샘플린님의 댓글
샘플린
작성일
가비아 쓰자가 가비아 면접 떨어지고 클플꺼 쓰는 중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