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폰 고치러 가야 하는데
본문
날씨도 꿀꾸리하고
내일 고치러갈까
오늘은 톱질이나 할까
아 오늘 왜이렇게 게을러지나
뒹구루루 뒹구루루
농사 끝났으니 좀 쉬어야 하는건 맞는데...
으음..
댓글목록
리뉴아님의 댓글
리뉴아
작성일
전 데스크탑 스스디 척출해서 노트북꺼랑 맞바꿔야 하는데 귀찮습니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