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한국사) 2002년 6월 22일. 한국이 스페인을 승부차기 끝에 이겨 사상 처음으로 4강에 진출하다.
본문
댓글목록
캣타워🐱님의 댓글
캣타워🐱
작성일
말도안되 저때 광화문에서 내가 신문지깔고 앉아서 응원했었는데
내가 이렇게 늙었을리없어
내가 이렇게 늙었을리없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