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2,243 조회 날짜 17-07-03 13:10 전체공개   진지 굳이 대기업 제품 살필요가 없다
  • Member image
  • 스테파노

    출석일 : 1567

방금 있었던일인데

내가 방금전에 해당된일

 

2016년 12월 제조일자의 모니터가 내 과실로 액정이 파손된걸

as 요청을 했다 

as 기간내이기에 무상수리혹은 교체가 가능할거라고 생각한 나와는 달리

서비스센터에서는 본인과실로 생긴 파손의경우 as 기간이 남아있어도 수리가 불가능하다고한다

나는 블랙컨슈머라 오해받을지도 모르는 왜안되요 를 외치진 않았다

단지 전화기를 끄고 생각했지

브랜드모니터 23만원 짜리를 수리비용이 19만원이라면(상담사가 한말)

굳이 브랜드 제품을 살 이유가있을까 라고

그냥 다음부터는 중소기업 제품을 사서 고장나면 버려야겠다

하다못해 그냥 중고 제품을 사다가 쓰고 고장나면 버리는게 더 좋다.

 

 

0
추천

댓글목록

프로젝트NH 의 댓글

프로젝트NH 199354 날짜
0
맞음... 대기업제품 굳이 써줄이유가 없음요!

유모어게시판 의 댓글

유모어게시판 199356 날짜
0
인정... 대기엊이라고 뭐 서비스 좋은건 아니드만
게시물 검색
유모어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좋아요 날짜
게시물이 없습니다.
새로고침 상단으로 하단으로 모바일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