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이용안내
TOP 10
1毛부리26828
2팬더쒸14712
3와구가11349
4DDIIPPUU11328
5ㅂㄱㅋㅇ7291
6향현7185
7블리블리홍블리7108
8유모어게시판6918
9실루6799
10뤼튼5675
현재접속자 : 58명
홈 > 마이벙커
총 0 건, 페이지
잡담 | DLC 탑인 게임을 찾아보자..
작성일 2017-01-11 22:05:35 조회수 114 댓글수 5 추천수 0 비추천수 0
작성자 알바
레벨 10
경험치 2665
가입일 2014-12-29 21:14:09
작성글
토스캠프 노예입니다. 토스캠프를 만들었죠.

본문

 

 

보통 DLC 극혐 하면 나오는 게임이  젖격투잖아..

 

 

0413cdc02a6898caa158041dd8bc8105_1484139757_1918.png


0413cdc02a6898caa158041dd8bc8105_1484139757_0825.png

 

얘네 DLC 가 122만원 선이야 ...

 

근데 이거로는 랭킹에 못듬..

 

 

 

내가 저번에 지른거 있자나

 

록스미스..ㅋㅋ

 


0413cdc02a6898caa158041dd8bc8105_1484139757_164.png

 

두개중에 왼편에꺼가 최신. 오른쪽에께 구버전이거등


0413cdc02a6898caa158041dd8bc8105_1484139757_1065.png

 

구버전이 보다시피 71마넌이야...

 

근데


0413cdc02a6898caa158041dd8bc8105_1484139757_1307.png

 

최신버전은 400만원임 ㅋㅋ

 

최신버전에서는 구버전 dlc가 호환이되 ㅋㅋㅋ

 

결국 토탈 470만원어치 DLC ㅋㅋㅋㅋㅋㅋ

 

 

시밬 ㅋㅋㅋ

 

개쩜

 

 

 

첨에 dlc 팍팍  지르려다가...

 

기세에 질려서 ...

 

그냥 기타만 치고있다..

 

후후

 

 

 

 

0
추천
0
비추

댓글목록

팬더쒸님의 댓글

팬더쒸 작성일

크리스마스 세일때 가격 확인했는데 그때는 230만원이었음

팬더쒸님의 댓글

팬더쒸 댓글의 댓글 작성일

누가 기타 얘기할때 말할까 하다가 말았었는데

알바님의 댓글

알바 댓글의 댓글 작성일

저 게임이 애매한게...
기타 칠 줄알면 그냥 치면 되니까 ;;
굳이 게임 없어도...ㅎㅎ

제이널님의 댓글

제이널 작성일

그냥 음악을 가져다 쌔리 박아버린거네

카이테스틴님의 댓글

카이테스틴 작성일

그 열차 시뮬레이터인가 그거도 dlc 상표땜에 미쳐놀던데
혜자로치면 최근엔 위쳐3일라나

이후글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글이 없습니다.
유모어 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공지 공지 후방만 모아두는 게시판이라... 흠.. 댓글5 알바 02-21 58 2 0
공지 잡담 신규유저가 알아야 할 것들 댓글5 알바 10-25 597 4 0
공지 공지 아이피 암호화 출력기능에 관한 건 댓글2 毛부리 09-13 725 1 0
18469 유머 포켓몬 go 핑크 악마의 탑 첨부파일 존탄 13:27 4 0 0
18468 잡담 니어 오토마타 코스프레 댓글2 첨부파일 존탄 12:27 16 0 0
18467 유머 포세이돈의 분노.gif 댓글1 첨부파일 존탄 07:49 19 0 0
18466 유머 물 마시다 죽을뻔했네!.gif 댓글1 첨부파일 존탄 07:48 22 1 0
18465 잡담 군산에서 서울로 돌아왔습니다! 댓글2 첨부파일 HatsuneMiku 01:20 29 0 0
18464 잡담 슈로대 발매일이야 댓글2 붉고뿔달린치킨껍질 00:51 30 0 0
18463 잡담 빵카 외부링크도 동접에 포함되는걸까? 댓글1 알바 00:25 27 0 0
18462 잡담 저녁 10시14분 현재 벙커접속자 107명 댓글2 실루 02-22 39 2 0
18461 유머 용사와 인큐버스 만화 34,35 댓글1 팬더쒸 02-22 29 1 0
18460 유머 용사와 인큐버스 만화 33 팬더쒸 02-22 21 0 0
18459 유머 용사와 인큐버스 만화 28~32 팬더쒸 02-22 17 1 0
18458 유머 용사와 인큐버스 만화 27 팬더쒸 02-22 16 0 0
18457 유머 용사와 인큐버스 만화 24~26 댓글1 팬더쒸 02-22 18 0 0
18456 유머 용사와 인큐버스 만화 23 팬더쒸 02-22 19 0 0
18455 유머 용사와 인큐버스 만화 21,22 댓글2 팬더쒸 02-22 23 0 0
18454 유머 용사와 인큐버스 만화 20 댓글2 팬더쒸 02-22 21 1 0
18453 잡담 벙커같은 곳은 이제... 그런가 댓글4 루리웹1932608601 02-22 45 1 0
18452 잡담 루리웹에 또 이상한 기능이 생김 댓글4 팬더쒸 02-22 39 1 0
18451 잡담 루리를 찬양하는 이유 댓글6 캠퍼 02-22 45 1 0
18450 잡담 강등 28일까지 쳐맞고 할짓 없어서 심심하니까. 여기다 풍경짤이나 올려봅니다. 댓글2 첨부파일 성정체성 02-22 23 1 0
18449 잡담 으잉... 저번에 샀던 미니케이스로 바꿨는데.. 댓글5 첨부파일 알바 02-22 32 0 0
18448 잡담 그런데 여기가 가장 좋은 점이. 댓글을 수정할수 있다는 점과 사진을 편하게 업로드 할수있다는게 장점임. 댓글3 성정체성 02-22 23 0 0
18447 잡담 휑한 사무실.... 댓글1 첨부파일 알바 02-22 20 2 0
18446 유머 넌 여길 지나갈 수 없다!! 댓글2 첨부파일 존탄 02-22 21 0 0
18445 유머 반항아들.jpg 댓글1 첨부파일 유모어게시판 02-22 13 1 0
18444 잡담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황달 씨발새끼!! 루리 만세!!! 댓글3 성정체성 02-22 21 0 1
18443 잡담 그어어어 컵라면 짜왕 맛읎어 댓글1 첨부파일 존탄 02-22 16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