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자 : 29명
회원가입 이용안내
올드룸

홈 > 마이벙커
전체공개  잡담 | 점점 낮밤으로 돌아가는중 -ㅅ-
작성일 2017-01-11 08:33:51 조회수 255 댓글수 2 추천수 0 비추천수 0
작성자 비싸기만함
레벨 2
경험치 2113
가입일 2016-06-24 14:37:03
작성글
하앜하앜
#

본문

밤낮으로 거꾸로 살다가

 

몸 너무 피고니피고니 해가지고;;

 

확 안바뀌는대신 낮에 잠오는거 최대한 참고참다다 초대한 저녁쯤에 자니까

 

3일만에  11시에자고 6시에 인낫음 ㄷㄷ

 

후..이제 살거같음 

 

몸이 가볍다.

0
추천
0
비추

댓글목록

프로젝트NH님의 댓글

프로젝트NH 작성일

브리튼에서 헬조선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비싸기만함님의 댓글

비싸기만함 댓글의 댓글 작성일

ㅋㅋㅋㅋㅋㅋ

유모어 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7429 잡담 삼국지 사마의가 따라주는 술을 마시는 조조와 조비 첨부파일 카벙클 01:17 3 0 0
7428 잡담 삼국지 제갈량과 노숙 첨부파일 카벙클 01:16 2 0 0
7427 잡담 삼국지 주유와 노숙 첨부파일 카벙클 01:14 2 0 0
7426 잡담 [소녀전선] 내일 오후 예상 댓글2 존탄 01:07 10 0 0
7425 잡담 포켓몬 GO 전설의 포켓몬 업데이트 댓글1 존탄 00:25 9 0 0
7424 잡담 원피스 VR 게임 발표 댓글2 존탄 00:16 7 0 0
7423 잡담 하하 맵핑 써글 첨부파일 HatsuneMiku 07-20 10 0 0
7421 잡담 난 알고있어요! 첨부파일 카벙클 07-20 2 0 0
7420 잡담 곰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다고해서 첨부파일 카벙클 07-20 3 0 0
7419 잡담 자전거를 타는 귀여운 곰 첨부파일 카벙클 07-20 2 0 0
7418 잡담 날이 더워서 입맛이 없다 댓글2 첨부파일 AAAA 07-20 12 1 0
7417 잡담 커비 로보보 플래닛 하는데 브금 겁나좋네 댓글3 사라로 07-20 8 0 0
7416 잡담 [소녀전선] 드디어 첫 서약을 했읍니다 댓글2 첨부파일 존탄 07-20 19 0 0
7415 잡담 경주는 덥다 댓글2 알바 07-20 20 0 0
7414 잡담 무우를 뽑아 적을 공격하는 마리오 첨부파일 카벙클 07-19 9 0 0
7413 잡담 형보다 나은 아우 없다더니 첨부파일 카벙클 07-19 15 0 0
7412 잡담 슈퍼마리오 보너스 게임 첨부파일 카벙클 07-19 7 0 0
7411 잡담 유모비 알뜰폰 유심요금제 완전 싼데 ?? 댓글2 알바 07-19 24 0 0
7410 잡담 사혼곡 사이렌 1 13화 첨부파일 카벙클 07-19 5 0 0
7409 잡담 사혼곡 사이렌 1 14화 첨부파일 카벙클 07-19 4 0 0
7408 잡담 사혼곡 사이렌 1 최종화 첨부파일 카벙클 07-19 5 0 0
7407 잡담 요즘 니어오토마타를 하는데... 댓글2 페를ㄹ 07-19 31 0 0
안전 장치!
7405 잡담 사혼곡 사이렌 1 10화 첨부파일 카벙클 07-18 5 0 0
7404 잡담 사혼곡 사이렌 1 11화 첨부파일 카벙클 07-18 5 0 0
7403 잡담 사혼곡 사이렌 1 12화 첨부파일 카벙클 07-18 4 0 0
7402 잡담 체리통 아재 근황 댓글2 팬더쒸 07-18 55 4 0
7401 잡담 오늘도 불볕살이네... 으... 毛부리 07-18 20 0 0
7400 잡담 사혼곡 사이렌 1 07화 첨부파일 카벙클 07-18 7 0 0
모바일 인터페이스 보기